상세정보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저자
고이케 히로시 지음, 이정환 옮김
출판사
나무생각
출판일
2017-08-13
등록일
2018-01-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9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벼랑 끝에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외쳤다.
“하느님!”, “부처님!”, “조상님!”, “우주님!”
그리고 거짓말처럼 그가 내 앞에 나타났다!

인생 대역전을 일궈낸 ‘우주의 법칙’과 ‘말버릇’
인생 겁낼 것도 없고 기죽을 것도 없다!
당신도 인생을 충분히 역전시킬 수 있다!

가계부채 1가구당 2억, 남 이야기가 아니다!

우리 경제의 시한폭탄이라 할 수 있는 가계부채의 증가폭이 무섭다. 한국 가계부채 증가폭은 세계 주요 43개국 가운데 세 번째이며, 경제 규모 대비 가계대출 비율은 세계 8위다. 이대로만 가면 곧 가계부채가 국내 GDP를 웃돌 것이라 전망된다. 현재 정부에서 공식 발표하는 가계부채는 1,344조원이지만, 자영업자 대출과 전세자금 대출을 포함하면 우리나라 4인 가족 1가구당 부채는 1억 7천만원으로 추정된다. 서울시를 기준으로 하자면, 시내 가구의 약 절반(48.7%)이 가계부채가 있는 것으로 조사된다. 전세자금 대출이나 주택담보 대출만 1억이 훌쩍 넘고, 40~50대는 교육비, 고령자는 의료비 부담까지 만만찮다.
“어떻게든 되겠지.” “죽을 때까지 빚만 갚겠구나.” 부채를 갚기는 까마득하고 터져나오는 건 체념 섞인 한숨뿐이다.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의 히로시의 이야기가 남 이야기가 아니다. 의류점을 운영하다 총 2천만 엔(약 2억원)이라는 거액의 빚을 진 히로시는 사채까지 무리하게 끌어다 쓴 탓에 그야말로 벼랑 끝에 서게 되었다. 파산 직전의 히로시는 절박한 심정으로 하느님, 부처님, 조상님, 우주님까지 부르며 도움을 요청한다. 보이지 않는 세계의 힘을 빌려서라도 위기를 벗어나고 싶은 절박한 심정, 히로시와 같은 처지에 있는 사람이라면 백번 공감이 가고도 남을 것이다.

우주의 법칙과 말버릇만으로 정말로 운명이 바뀔 것인가
우주는 우주의 넘치는 에너지를 증폭시키는 장소이며, 그 에너지를 눈앞에 형태로 만들어낸다. 그 에너지의 파동으로서 우주가 가장 받아들이기 쉬운 것은 그 사람이 믿고 있는 대상이나 말이다. 즉, 평소에 자기도 모르게 입 밖으로 튀어나오는 말버릇은 본인이 마음속으로 믿고 있는 ‘인생의 대전제’라고 생각하면 된다.
“나는 역시 대단해.” “나는 역시 쓸모없는 사람이야.”
당신의 말버릇은 어느 쪽인지 생각해보길 바란다. 말버릇을 통해서 그 사?汰?마음속으로 무엇을 믿고 있는지 단번에 알 수 있다. 입 밖으로 나오는 말은 진동을 한다. 말에는 강력한 에너지가 깃들어 있다. 사람은 잠재의식을 통하여 평소의 말버릇으로 우주에 주문을 보낸다. 우주에서 증폭되기를 바라는 에너지를 스스로 선택하고 끊임없이 주문을 하고 있는 것이다. 긍정적인 말은 긍정적으로, 부정적인 말은 부정적으로 증폭되어 현실로 나타난다.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에서 히로시 앞에 나타난 ‘우주님’은 그 한 가지 방법으로 ‘미래 완료형’으로 소원을 발신하라고 한다. 예를 들어 이런 식이다. “10년 후 나는 2천만엔의 돈을 완전히 변제하고 행복해졌습니다.” 또한 우주의 힌트가 오면 즉각 실행할 것! 부정적인 말은 금지할 것! 이 세 가지 원칙만 충실히 지킨다면 당신의 미래도 행복하게 변할 것이다.

부정적 에너지를 차단하고 긍정적 에너지를 증폭시키는 자기암시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은 자기계발과 심리학을 포함한 인생론을 ‘우주님’이라는 영적 존재를 빌려 재미있게 풀어 쓴 책이다. 감당하기 어려운 빚을 지고 있던 주인공이 우주의 기운을 ?構?재기한다는 내용이지만 여기에서의 우주는 자신의 내면에 존재하는 긍정적 에너지를 상징하며, 결국 긍정적 에너지가 미래를 결정짓는다는 기본적인 토대를 가지고 있다. 이 책은 실제로 2천만 엔이라는 큰 빚을 지고 죽음 직전까지 내몰린 저자의 이야기다. 벼랑 끝에 몰린 저자의 앞에 나타난 강력한 우주님의 목소리는 그의 내면의 목소리다. 포기하지 말고, 자신을 믿고, 긍정적 에너지를 발산하여 위기를 벗어나도록 돕는 자기암시인 것이다.
이 책에는 정신이 번쩍 드는 키워드들이 가득하다. 때로 새디스트처럼 독설을 남발하는 우주님의 화법과 혹독한 스파르타식 수업은 다소 충격적일 수 있지만, 의심하지 말고 믿고 따르기를 권한다. 그것이 사랑과 응원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에 자신을 둘러싼 모든 부정적 에너지가 차단되고 긍정적 에너지가 증폭됨으로써 새로운 용기와 희망을 갖게 된다. 절실한 만큼 집중해서 읽을 수 있을 것이다. 자, 준비가 됐다면, 우주가 보내는 사랑과 강력한 지시를 마음껏 즐겨보자.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