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엄마의 문장
미리보기

엄마의 문장

저자
길화경 저
출판사
유노라이프
출판일
2020-12-18
등록일
2021-04-1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텅 비어 버린 ‘엄마’ 나이 마흔,
‘나’를 채우는 인생 문장을 만나다

아이를 어느 정도 키운 엄마의 마흔. ‘엄마’로서 ‘아내’로서 살던 인생을 가만히 돌아보다가 문득 ‘나’는 사라지고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 나이.
‘열심히 육아하며 살았는데 도대체 여자로서 나는 어디에 있지?’, ‘경력 단절로 집에만 있었는데 다시 일할 수 있을까?’처럼 수많은 생각과 고민이 삶을 부단히도 흔들어 놓는다.

40대로서 이 시기 엄마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저자는 자신이 겪었던 경험담을 솔직하고 섬세하게 《엄마의 문장》에 써 내려갔다. 흔들리는 마흔을 어떻게 단단하게 만들었는지 그 여정의 기록은 담담하고 따뜻하게 쓰여 있다.
이 책의 특징은 다독가인 저자가 책 속에서 만난 인생 문장을 정성스레 골라, 문장이 마흔의 삶과 어떻게 맞닿아 있었는지 성찰했다는 점이다. 단순한 경험담을 넘어 인생 문장을 저자만의 언어로, 문장으로 재탄생 시켰다. 달리고, 읽고, 쓰면서 곱씹은 문장은 삶을 더 단단하게 만드는 ‘엄마의 문장’으로 거듭났다.
그리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누구나 한 번쯤 해 봤을 고민과, 육아를 하느라 돌보지 못했던 자신을 이제야 돌아보는 경험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저자의 경험을 통해 텅 비어 버린 내면을 채우고 충만한 ‘나’를 되찾는 여정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엄마의 문장》은 아이에게 모든 것을 쏟아 내고 육아를 끝내 한시름 놓은 엄마, 이제 자신을 위해서 무슨 일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는 엄마, 아직 육아 현장에서 분투 중인 엄마에게 전하는 따스한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직접 겪어 낸 마흔 엄마의 이야기로 육아와 경력, 삶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했던 저자의 성찰이 많은 엄마들에게 귀감을 줄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