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는 영어로 외교한다 - 대한민국을 소개할 때 필요한 영어 표현

나는 영어로 외교한다 - 대한민국을 소개할 때 필요한 영어 표현

저자
정영은 지음
출판사
키출판사
출판일
2018-07-26
등록일
2018-11-3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6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외국인에게 대한민국을 소개할 때 필요한 영어 표현 수록
지적 대화를 위한 한국 정보, 나라별 배경지식 제공


한반도 이슈가 전 세계 이목을 끌고 있다. 외국인 친구가 “판문점이 뭐야?”, “BTS를 어떻게 생각해?”라고 묻는다면, 뭐라고 대답해야 할까? 지금 이 순간, 우리에겐 간단하지만 정확한 영어 문장이 필요하다!

외국인을 만나 한국에 관해 말할 때 필요한 영어 표현을 담았다. 음식, 여행, 한류 등 가벼운 주제부터 정치, 경제, 역사 등 다소 묵직한 내용까지 다뤘다. 저자의 영국 유학, 여행, 직장 경험을 토대로 실제 대화에서 많이 사용한 표현을 선별하고, 외국인이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시했다. 꼭 한번은 쓸 법한 영어 문장을 넣었는데, 단순히 문장만 나열한 것은 아니다. 다양한 영어 문장을 접하면서 기초 필수 빈출 동사 33개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저자가 글로벌 경험을 통해 얻은 많은 정보 중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자료, 팁을 수록했다.
정확한 영어 발음을 확인할 수 있도록 원어민이 본문을 낭독한 음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은 영어 왕초보부터, 한국을 제대로 소개하고 싶은 유학생과 여행자, 비즈니스상 한국을 소개할 일이 많은 기업, 관광서 담당자까지 두루 도움이 되는 책이다. 한국에 대해 알고 싶은 외국인에게도 추천한다.

당신이 외국인을 만나 한국을 소개할 때
꼭 필요한 영어 표현의 모든 것!


당신이 외국인에게 영어로 한국을 소개하지 못하는 이유는 영어 실력이 부족하거나 혹은 한국에 대한 정확한 팩트(Fact)를 모르기 때문일 확률이 높다. 음식, 여행 등 비교적 가벼운 소재로 대화하는 건 얼추 해내지만 정치, 경제, 역사와 같은 주제로 넘어가면 말문이 막힐 것이다. 특정 영어 단어를 몰라서 그럴 수도 있고 간단한 상식이나 전문 지식이 약해서일 수도 있다. 어쨌든 좋다. 다행히 당신은 이 책을 만나 두 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이 책을 통해 영어 학습을 하는 동시에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정보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인터넷 서핑을 통해 영어 표현이나 정보를 찾을 수도 있겠지만, 차라리 이 책을 한 권 사는 편이 낫다. 글로벌 경험을 갖춘 저자가 큐레이션 한 내용을 담았기 때문에 인터넷상에 있는 자료보다 알차다. 무엇보다 시간을 절약해준다. 한 권 소장할 값어치가 있다.

외국인의 한국에 대한 관심은 생각보다 깊고 다양하다. 정치는 민감한 소재라 이야기 나누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가? 그렇지 않다. 외국인은 한반도 이슈에 관심이 많아서 한 번쯤 나올 법한 소재다. 그런데 이런 내용을 누가 당신에게 차근차근 알려줄 수 있겠는가? 실제 대화에서 ‘써먹을 수 있는’ 실용적인 영어 표현까지 섞어서 말이다.

또한 나라별 대화 소재를 제시했는데, 이를 눈여겨보면 외국인 친구와의 대화가 한결 수월할 것이다. 전통과 역사에 자부심이 강하지만 유독 음식에서는 독보적으로 내세울 것이 없는 영국인과는 음식을 소재로 이야기를 나누고, 정부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덴마크 친구와는 좋아하는 정치인을 물어보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해 보자.

지금까지 이런 책은 없었다. 국가를 불문하고 외국인이 공통으로 갖는 관심사를 파악해 선별한 다양한 주제, 대화 소재를 훑어보는 것만으로도 글로벌 감각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되리라 본다. 내 나라 대한민국을 찬찬히 들여다보고 생각해 보는 기회로 삼을 수도 있다.

해외로 여행, 유학을 가거나 비즈니스상 해외 파트너를 만나기 전에 펼쳐볼 만한 책이다. 사전식으로 정보를 나열한 게 아니라서 지루하지 않고 가볍게 읽기에 좋다.

도서 한 줄 설명
외국인을 만나 한국에 관해 말할 때 필요한 영어 표현을 담았다.
음식, 여행, 한류, 정치, 경제, 역사 등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저자의 글로벌 경험을 토대로 실제 대화에서 많이 사용한 영어 문장을 선별했다.
외국인이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시했다.
한국을 소개하는 영어 문장 속 기초 필수 빈출 동사 33개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한국에 대한 정보, 나라별로 알아 두면 유용한 배경지식을 제공한다.
큐레이션 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고, 지적 대화가 가능해진다.

도서 강력 추천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은 영어 왕초보
한국을 제대로 소개하고 싶은 유학생, 여행자
해외 비즈니스가 많은 기업, 관광서 담당자
PLUS. 한국에 대해 알고 싶은 외국인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