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 남자는 단순하다 믿는 그대에게 남자가 들려주는 진짜 남자 속마음 이야기
“시대가 바뀌었고 남자도 바뀌었다”
누적 조회수 1,130만 뷰!
핫한 블로거 데이라잇의 남자 심리 설명서
남자는 단순하다 믿는 그대에게
남자가 들려주는 진짜 남자 속마음 이야기
관심 있는 남자의 말과 행동이 나에 대한 호감의 시그널인지, 아니면 별 의미 없는 행동인지 헷갈려하는 여성들에게 남자의 속마음을 속 시원히 알려주는 남자가 있다. 바로 블로그 ‘데이라잇 Show : 남자가 들려주는 진짜 남자 속마음 이야기’를 운영 중인 블로거, 데이라잇이다. 남자로서 또래 남자들의 속마음을 누구보다 명쾌하게 알려주니 데이라잇의 글을 기다리는 여성 구독자들의 반응은 늘 열광적이다. “단순한 남녀 이야기가 아닌 인간관계의 본질에 대한 글”, “그 어떤 연애 서적보다 명쾌하고 현실적이다”와 같은 찬사와 공감의 댓글이 연이어 달린다.
연애 중인 커플들을 위한 조언을 담은 책은 많지만 연애를 시작하기 전, 관심 있는 상대 혹은 썸을 타는 상대의 속마음에 대해서만 다룬 책은 드물다. 데이라잇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관심 있는 상대의 속마음을 알고자 하는 여성들의 궁금증에 답하며, 그들이 그토록 바라던 진짜 사랑에 이르는 길을 차근차근 알려준다. 서로를 알아가는 남녀 사이에 벌어질 수 있는 거의 모든 상황을 예로 들어 각각의 상황에서 상대의 말과 행동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본격적인 연애로 가려면 어떻게 말하고 행동해야 할지 분명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관심 있는 남자가 보내는 시그널을 잘못 이해해 혼자 실망하거나 상처 받고 싶지 않다면, 정말 괜찮은 남자를 놓치고 뒤늦게 후회하고 싶지 않다면, 데이라잇이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자.
당신을 헷갈리게 만드는 그 남자의
속마음을 속 시원하게 공개합니다
일주일에도 몇 번씩 마주치는 그 남자. 볼 때마다 상냥하게 눈웃음 짓고 다정히 말을 건네는 걸 보면 나에게 호감이 없는 것 같진 않은데 딱 거기까지. 그 이상 적극적인 액션은 없다. 이 남자, 나에게 관심 있어서 그러는 건가? 아니면 아무한테나 잘 흘리고 다니는 스타일이어서 그런 건가? 나에게 호감을 느끼는 거라면 잘해보고 싶은데, 그의 속마음을 알 수 없으니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방법을 모르겠다. 누가 이 남자의 속마음을 좀 알려줬으면…….
관심 있는 남자의 말과 행동이 나에 대한 호감의 시그널인지, 아니면 별 의미 없는 행동인지 헷갈려하는 여성들에게 남자의 속마음을 속 시원히 알려주는 사람이 있다. 블로그 ‘데이라잇 Show : 남자가 들려주는 진짜 남자 속마음 이야기’를 4년째 운영 중인 블로거, 데이라잇이다. 유학생 시절 썸을 타던 여자와 관계가 깨져, 인터넷 게시판에 넋두리를 올리다 엉뚱하게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자 블로그를 개설해 글을 연재하기로 작정했다. 그렇게 해서 조언을 구하는 쪽에서 조언을 들려주는 쪽으로 포지션이 바뀌었다.
남자로서 또래 남자들의 속마음을 누구보다 명쾌하게 알려주니 데이라잇의 글을 기다리는 여성 구독자들의 반응은 늘 열광적이다. “단순한 남녀 이야기가 아닌 인간관계의 본질에 대한 글”, “그 어떤 연애 서적보다 명쾌하고 현실적이다”, “사람의 심리를 딱 꼬집는 게 마치 초능력자 같다” 등 찬사와 공감의 댓글이 연이어 달린다.
연애 중인 커플들을 위한 조언을 담은 책은 많지만 연애를 시작하기 전, 관심 있는 상대 혹은 썸을 타는 상대의 속마음에 대해서만 다룬 책은 드물다. 데이라잇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관심 있는 상대의 속마음을 알고자 하는 여성들의 궁금증에 답하며, 그들이 그토록 바라던 진짜 사랑에 이르는 길을 차근차근 알려준다.
요즘 남자가 어려운 당신,
관심 가는 남자가 생긴 당신을 위한 책
‘남들은 참 쉽게 연애하는 것 같은데 왜 나만 연애가 힘들까?’ 이렇게 하소연하는 여성들에게 데이라잇은 직설을 날린다. 당신이 지금 연애가 어렵다면, 그건 당신의 외모나 성격에 문제가 있어서가 아니라 ‘요즘 남자’를 너무나 모르기 때문이라고. 시대가 바뀌었고 남자도 바뀌었는데, 여전히 남자는 단순하고, 둔하고, 무모하다는 편견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에 그런 거라고.
‘요즘 남자’의 진짜 속마음을 읽어주는 데이라잇은 때로 허물없는 ‘남사친’처럼, 때로 ‘현실 오빠’처럼, 솔직한 조언과 뼈 때리는 충고를 번갈아 들려준다. 정곡을 찌르는 이야기라 오히려 공감이 가고, 따뜻한 조언에 용기를 얻는다는 이들이 많다. 특히 저자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썼기에 책에서 드는 사례가 매우 현실적이고 구체적이다.
-정말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를 헷갈리게 하지 않을까?
-남자는 적극적인 여자를 부담스러워할까?
-그 남자의 시선과 눈웃음에 어떤 의미가 있을까?
-별로 안 좋아하는 남자와 사귀어도 될까?
-남자는 언제 여자에게 관심을 접을까?
-요즘 남자는 관심을 어떻게 표현할까? 등등
연애 경험이 많지 않은 여성이라면 더더욱 남자의 속마음을 짐작하기 어렵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상대의 호감을 얻는 잔기술이 아닌, 상대의 진심을 읽을 줄 아는 객관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서로를 알아가는 남녀 사이에 벌어질 수 있는 거의 모든 상황을 예로 들어 각각의 상황에서 상대의 말과 행동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본격적인 연애로 가려면 어떻게 말하고 행동해야 할지 분명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관심 있는 남자가 보내는 시그널을 잘못 이해해 혼자 실망하거나 상처 받고 싶지 않다면, 정말 괜찮은 남자를 놓치고 뒤늦게 후회하고 싶지 않다면, 데이라잇이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자. 당신을 헷갈리게 하는 그 남자의 속마음은 물론이고, 당신의 호감지수와 매력지수를 끌어올리는 방법까지 제시해 당신을 더 당당하고 매력적인 여성으로 바꿔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