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복 부르는 EFT
온 세상이 돈 때문에 걱정이다!
돈, 돈, 돈???!!! 자, 이렇게 돈을 떠올리면 어떤 생각과 느낌이 드는가? 불안, 의심, 두려움, 집착, 혼란, 부담? 돈이 있건 없건 돈에 대해서 생각하면 이렇게 온갖 감정과 생각이 떠오른다.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다들 돈에 대해 이런 저런 생각과 감정이 많다. 돈이 많은 사람은 ‘돈을 어떻게 관리하고 물려주나?’하는 걱정과 부담이 많고, 돈이 없는 사람은 ‘돈이 어디서 생기고, 빚은 어떻게 갚나?’하는 걱정과 부담이 많다.
돈이 있건 없건 사람들은 돈을 모른다.
수천 명을 상담해 본 저자의 경험에 의하면 돈 문제가 생기면 사람들이 제일 많이 하는 것이 점이나 사주를 보러 가는 것이다. 사업 하는 사람은 넘치는 돈을 어디에 투자해야 할지 물으러 가고, 돈이 없는 사람은 언제쯤 돈이 들어올지 답답한 마음을 풀러 이런 곳으로 간다. 결국 사람들에게 돈은 신이나 운명처럼 감히 알 수 없는 신비의 차원인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돈을 어떻게 벌어야 하는지도 모르고, 돈이 있어도 언제까지 유지할 수 있을지 몰라서, 늘 불안하고 걱정된다. 돈은 신이나 운과 같아서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니까!
당신에게 돈을 지배하는 절대 반지를 선물한다!
영화 「반지의 제왕」에는 ‘절대 반지’라는 것이 있어서, 이것을 가진 자는 세상을 지배한다고 한다. 혹시나 돈을 지배하는 절대 반지가 있다면 어떨까? 이것을 가진 자는 돈을 마음대로 벌고, 마음대로 관리하고, 마음대로 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한 마디로 이것을 가지면 돈의 노예가 아니라 돈의 주인이 되어서, 돈을 실컷 내 맘대로 부리면서 사는 것이다. 에이, 그런 게 어딨냐고? 잠시만 의심과 거부감을 내려놓고 책장을 넘겨보라. 실망하지 않을 테니. 자, 이제 기대하시라!
모든 돈을 부르는 절대 반지,
돈에 대한 모든 무지를 깨는 절대 반지,
이 반지로 세상의 돈을 지배하리라. - 절대 반지에는 이런 글이 적혀 있다.
돈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여러분은 혹시 돈에 관해서 다음과 같은 의문을 가져본 적이 없는가?
- 돈을 꼭 힘들게 벌어야만 하는가?
- 왜 힘들게 일해도 겨우 먹고 사는가?
- 돈 걱정없이 살 수는 없는가?
- 도대체 돈을 버는 방법은 무엇인가?
- 돈을 쉽게 즐겁게 벌 수는 없는가?
- 도대체 왜 돈은 나를 피해가는가?
- 도대체 왜 벌어도 내게 남는 것이 없는가?
이제 이 책이 그 답을 당신에게 제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