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어느 날 갑자기, 책방을
- 저자
- 김성은 저
- 출판사
- 책과이음
- 출판일
- 2020-07-16
- 등록일
- 2020-12-22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3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동두천의 작은 책방 코너스툴 이야기. 책방 코너스툴은 단순히 책만 진열된 공간이 아니다. 그곳에는 오늘도 책방 문을 열지 말지 고민하는 책방지기가 있고, 작은 공간에 탐닉하는 수줍음 많은 단골이 있으며, 하루에도 수십 차례 책방 문턱을 드나드는 기대와 실망, 한숨과 열정이 있다. 이 책은 오늘도 동두천 한 자락에 불을 밝힌 작은 책방 코너스툴에 머문 수천 권의 책과 수천 갈래의 마음에 관한 기록이다.
저자소개
1990년도의 이른 봄, 시를 좋아하는 엄마와 음악을 좋아하는 아빠 사이에서 태어났다. 덕분에 음악이 흐르는 회사에서 길지 않은 직장 생활을 했고, 지금은 작고 낯선 도시에서 책을 팔고 글을 읽으며 살고 있다. 세상엔 슬픈 일만큼이나 아름다운 일도 많다는 것을 작은 책방에서 매일 배우는 중이다.
목차
프롤로그1장 어느 날 갑자기, 책방을한적한 변두리에서고집불통 청개구리혼자 일하게 된 여자작지만 확실한 투신의자와 공을 가지고2장 빗나가는 것들전날과 첫날예상하지 못한 이웃기계의 배신, 아날로그 인간전직과 현직호로스코프의 노예3장 서서히 알아가는 것들멈추지 않는 아르바이트가시나의 육체노동고르지 않은 책타인의 필터쇠붙이부터4장 비틀거리는 날들인풋과 아웃풋사회성이 좋으신가 봐요불청객발전(發電)과 발전(發展)훈련이 필요한 일들5장 오가는 사람들떠나는 자, 기다리는 자나이가 필요 없는 친구들동지에 대하여겹과 겹빚과 호의 사이6장 새로이 보이는 것들카운터 너머에서도서관으로 피크닉을앞으로의 책방다시 계약을서로를 구조해요부록: 단골손님들의 목소리일일지기 너머 보이는 것들|이경렬오늘도 나는 코너스툴에 앉아|양지윤IN THE CORNERSTOOL에필로그함께 읽으면 좋은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