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와경제]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 - 50억 부자 아빠의 현실 경제 수업
정선용(정스토리) 지음
알에이치코리아(RHK) 2021-08-27 알라딘
리더의 말 그릇 - 김윤나 지음사람은 누구나 말을 담아내는 그릇을 하나씩 가지고 살아간다. 그 크기와 깊이만큼 ‘말’을 사용한다. 《말 그릇》의 김윤나 작가가 3년 만에 《리더의 말 그릇》으로 돌아왔다. 그 사이 한 주도 강의를 거르지 않았을 만큼 많은리더들을 만나고 3~6개월에 걸친 1:1 코칭을 진행했다.
[비즈니스와경제] 좋은 주식 나쁜 주식 - 부의 추월차선에 오르기 위한 진짜 주식 공부
이남우 지음
한국경제신문 2021-08-27 알라딘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 - 정선용(정스토리) 지음151만 ‘부동산 스터디’ 카페가 애타게 기다린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가 출간되었다.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는 50억 자산가 아버지가 자녀에게 경제의 기본 원리와 부의 노하우를 전하는 책이다.
[자기관리] 나는 이제 마음 편히 살기로 했다 - 매일 부지런히 행복해지는 멘탈 관리의 기술 55가지
가바사와 시온 지음, 조해선 옮김
북라이프 2021-08-27 알라딘
문정인의 미래 시나리오 - 문정인 지음외교.안보.통일 분야의 싱크탱크인 세종연구소 이사장이자 전 대통령 통일외교안보 특보 문정인 연세대학교 명예교수는 180도 달라진 세계 질서와 안보 개념을 분석한 강연으로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문/사회] 문정인의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 미중 신냉전, 한국의 선택
문정인 지음
청림출판 2021-08-27 알라딘
좋은 주식 나쁜 주식 - 이남우 지음우리나라 최고의 국제투자전문가이자 현재 연세대에서 주식 투자 강의를 하고 있는 이남우 교수가 쓴 투자 입문서다. 철저히 투자자 입장에서 정리된 이 책은, 주식시장의 원리를 이해하고 좋은 투자 습관을 길러 성공적인 투자를 하는 데 꼭 필요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인문/사회] 비극의 탄생 - 50인의 증언으로 새롭게 밝히는 박원순 사건의 진상
손병관 지음
왕의서재 2021-08-27 알라딘
나는 이제 마음 편히 살기로 했다 - 가바사와 시온 지음, 조해선 옮김유튜브 채널 구독자 26만 명 이상을 거느린 일본의 유명한 정신과 의사 가바사와 시온이 끊임없이 스트레스와 피로와 불안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해 써 내려간 종합 처방전 같은 책이다.
[인문/사회] 스토아 수업 - 철학은 어떻게 삶의 기술이 되는가
라이언 홀리데이.스티븐 핸슬먼 지음, 조율리 옮김
다산초당(다산북스) 2021-08-27 알라딘
비극의 탄생 - 손병관 지음베일에 싸였던, 처음 공개하는 20만 자 분량의 증언과 증거들이 ‘그의 죽음’ 이후 최초로 공개된다.
[인문/사회] 미래가 불타고 있다 - 기후 재앙 대 그린 뉴딜
나오미 클라인 지음, 이순희 옮김
열린책들 2021-08-27 알라딘
스토아 수업 - 라이언 홀리데이.스티븐 핸슬먼 지음, 조율리 옮김<에고라는 적>등 인문과 경영을 접목한 다수의 베스트셀러로 전 세계 300만 독자에게 사랑받은 작가 라이언 홀리데이의 신작. 2천 년 전 시작된 스토아 철학에 주목하며 현대인의 일상에도 적용 가능한 26가지 철학의 쓸모를 추려 전한다.
[인문/사회] 정원의 쓸모 - 흙 묻은 손이 마음을 어루만지다
수 스튜어트 스미스 지음, 고정아 옮김
윌북 2021-08-27 알라딘
미래가 불타고 있다 - 나오미 클라인 지음, 이순희 옮김클라인이 기후 변화와 관련해서 10년 동안 써온 장문의 기사와 논평 그리고 대중 강연 원고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단순한 취재기나 연설문을 뛰어넘는다.
[자기관리] MZ세대 트렌드 코드
고광열 지음
밀리언서재 2021-08-27 알라딘
정원의 쓸모 - 수 스튜어트 스미스 지음, 고정아 옮김정신과 의사이자 심리 치료사가 30년간 정원을 가꿔온 정원사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정원이 인간의 마음에 어떻게 도움이 되고, 식물이 정신 건강에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과학적, 심리학적으로 밝혀낸 책이다.
[자기관리] 초집중의 힘 - 최고의 공부를 위한 멘탈 트레이닝
박세니 지음
알에이치코리아(RHK) 2021-08-27 알라딘
MZ세대 트렌드 코드 - 고광열 지음90년생을 대표하는 저자는 세대 이론으로 특정할 수 없는 자신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한다. 신입사원으로 기업에 진출한 90년생, 디지털 능력자로 강력한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른 90년생, 2가지 시선에서 자신들의 세대를이해할 수 있는 키워드를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