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 도시는 만남과 시간으로 태어난다 - 매일이 행복해지는 도시 만들기
최민아 지음
샘터사 2019-08-19 알라딘
도시는 만남과 시간으로 태어난다 - 최민아 지음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 39권. 도시의 역사는 인류 문명의 역사와 함께한다. 사람들이 도시에 모여들수록 작은 길, 오래된 건물은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커다란 역사책이 되었다. 독자들은 어제와 오늘의 도시 이야기 속에 숨어 있는 내일의 행복에 대한 힌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문/사회] 음식의 말 : 모든 주방에는 이야기가 있다 -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미식가를 위해
레네 레제피.크리스 잉 지음, 박여진 옮김
윌북 2019-08-19 알라딘
음식의 말 : 모든 주방에는 이야기가 있다 - 레네 레제피.크리스 잉 지음, 박여진 옮김개성 강하고 다채로운 음식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코펜하겐 노마의 오너 셰프부터 스타벅스 이사, 농부, 과학자, 평론가, 사회학자, 푸드 트럭 요리사까지 우리가 먹는 음식에 평생 혹은 수십 년의 시간을 바쳐온 사람들이 속 깊은 말들을 풀어놓았다.
[인문/사회] 죽음 가이드북 - 삶을 여행하는 초심자를 위한
최준식 지음
서울셀렉션 2019-08-19 알라딘
죽음 가이드북 - 최준식 지음죽음학 선구자이자 종교학자, ,에 대한 베스트셀러 저자 최준식 교수는 동서양 고금을 통틀어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연구자, 작가, 철학가들의 죽음에 대한 다양한 탐구와 철학을 소개한다.
[컴퓨터와인터넷] 전문가를 위한 C++ - C++17, 제네릭 람다, STL, 템플릿, 디자인 패턴, 객체지향의 원리를 익히는 확실한 방법, 개정4판
마크 그레고리 지음, 남기혁 옮김
한빛미디어 2019-08-19 알라딘
전문가를 위한 C++ - 마크 그레고리 지음, 남기혁 옮김개정4판은 새로 추가된 기능과 관련 도구를 비롯해 C++에 대한 모든 내용을 코드와 솔루션 위주로 소개한다. 이 책은 실전 프로그래밍에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인 기법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C++를 더 깊이 이해하려는 프로그래머에게 적합하다.
[비즈니스와경제] 초보 창업 컨설팅북 - 전문 창업코디네이터가 알려주는 실패하지 않는 창업비법
정효평.최용규 지음
북아지트 2019-08-18 알라딘
초보 창업 컨설팅북 - 정효평.최용규 지음세상에 똑같은 가게는 없다. 똑같은 프랜차이즈에도 흥하는 곳과 망하는 곳이 있다. 문제는 “누가 사장이냐?”이다. 당신을 흥하는 가게의 사장님으로 만들어 줄 특급 노하우를 소개한다.
[문학] 기묘한 러브레터
야도노 카호루 지음, 김소연 옮김
다산북스 2019-08-18 알라딘
기묘한 러브레터 - 야도노 카호루 지음, 김소연 옮김같은 대학에 다니고 있던 남자와 여자는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다. 하지만 결혼식 날, 신부는 결혼식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것이다. 그로부터 30년 뒤, 남자는 페이스북에서 여자의 계정을 발견하고 메시지를보낸다.
[문학] 내 이름을 잊어줘
J. S.몬로 지음, 김효정 옮김
북플라자 2019-08-18 알라딘
내 이름을 잊어줘 - J. S. 몬로 지음, 김효정 옮김출장을 마치고 녹초가 되어 런던으로 돌아온 여자는 극심한 어지럼증과 함께 돌발적인 기억 상실을 경험한다. 여자는 자신의 이름과 직업을 전혀 기억할 수 없다. 뚜렷하게 기억하는 것은 방금 베를린에서 귀국했다는 사실과 런던에서 살았던 집 주소뿐! 그런데 자신의 집에는 낯선 남녀가 돌아다니고 있는데...
[문학] 사슴을 사랑한 소년
사무엘 비외르크 지음, 이은정 옮김
황소자리 2019-08-18 알라딘
사슴을 사랑한 소년 - 사무엘 비외르크 지음, 이은정 옮김첫 작품부터 독보적인 스릴러 장르를 개척하며 전 세계 출판시장을 발칵 뒤집었던 소설가 사무엘 비외르크의 ‘미아&뭉크 시리즈’ 세 번째 소설이다. 이번 작품에서도 그는 특유의 불안한 가독성을 바탕으로 평범한 일상을 유린하는 폭력이 어디서 기원하는지를 진지하게 탐색한다.
[문학] 당신을 믿어요 - 상처보다 크고 아픔보다 강한
김윤나 지음
카시오페아 2019-08-18 알라딘
당신을 믿어요 - 김윤나 지음사람의 마음에 대한 통찰을 밀도 높게 담으며 깊숙이 마음을 움직이는 언어로 읽는 과정 자체를 진한 공감의 순간으로 만드는 책이다. 자신을 향한 의심의 늪에서 빠져나와 본래 우리가 있어야 할 자리를 조금씩 찾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문학] 우엉이와 오니기리의 말랑한 하루 - 두 고양이와 집사의 공감 일상툰
배현선 지음
이덴슬리벨 2019-08-18 알라딘
우엉이와 오니기리의 말랑한 하루 - 배현선 지음인스타그램에서 알음알음 귀엽기로 소문난 우엉이와 오니기리, 두 냥냥이의 하루하루를 일상툰으로 그렸다. 집안사람(과 그 고양이들)만 아는 내밀한 에피소드들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귀여운 손그림으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