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오늘밤 열시에 만나요
박재영 지음
좋은땅 2019-10-10 알라딘
오늘밤 열시에 만나요 - 박재영 지음박재영 시집. 늦은 시간에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되찾게 해 준다. 우리가 흔히 듣는 노래와 그를 통한 글을 통해 잔물결처럼 감성을 자극해 우리가 평소 꾹 참아 억누르거나 잃어버린 감성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고 나를 이해하고타인을 배려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문학] 사랑 참 짠하다
정의호 지음
보민출판사 2019-10-05 알라딘
사랑 참 짠하다 - 정의호 지음정의호 시집. 사랑에 대한 시다.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쉽고 편안한 문체로 썼다. 흔한 사랑이지만 그래서 식상하고 가볍게 넘기기 쉬워도 사랑만큼 소중하고 의미 있는 것이 또 있을까. 시집<사랑 참 짠하다>는 그런 기억들을 하나하나 꺼내 추억을 생각하게 한다.
[문학] 독일시집
요한 볼프강 폰 괴테 외 47명 지음, 김정환 옮김
자음과모음 2019-08-15 알라딘
독일시집 - 요한 볼프강 폰 괴테 외 47명 지음, 김정환 옮김시인이자 소설가이며 번역가로 다채롭게 활동하며 지금까지 100여 권이 넘는 저서를 펴낸 전방위 작가, 김정환 시인의 독일 시 번역서. 괴테, 릴케, 트라클, 횔덜린, 게오르게, 호프만슈탈, 모르겐슈테른, 니체 등 독일어권 시인 총48명의 다양하고 생생한 320편의 시들이 수록되어 있다.
[문학] 윤동주 전 시집 - 증보판, 윤동주 100주년 기념,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윤동주 지음
스타북스 2019-08-14 알라딘
윤동주 전 시집 - 윤동주 지음윤동주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출간한 윤동주의 전체 작품을 담은 작품 전집이다. 소실되지 않은 윤동주의 시와 수필 전체뿐만 아니라, 그동안 북한으로 갔다고 빠졌던 이들의 윤동주를 위해 쓰여진 서문과 후기와 발문 등도 모두취합하여 실었다.
[문학] 내 삶의 그리움 - 상처 난 손끝은 살짝만 부딪쳐도 참을 수 없을 만큼 아리다
최복현 지음
스타북스 2019-07-29 알라딘
내 삶의 그리움 - 최복현 지음최복현 시집.<어린왕자>와 그리스.로마 신화의 권위자인 최복현 작가의 삶을 주제로 한 시는, 우리가 일상에서 늘 존재하는 것과 삶을 향유하는 모든 것들을 그리움에 담았다. 시인의 소소하고 진실한 일상들이 시의 행간에 녹아있다.
[문학] 마음이 살짝 기운다
나태주 저/로아 그림
알에이치코리아(RHK) 2019-03-12 YES24
“제 곁에서 그렇게 좋은 말을 하면 제가 그 말을 훔쳐다 시로 쓸 것입니다.” 풀꽃 시인 나태주의 미공개 신작 시 100편따뜻한 시선으로 세상과 사람을 바라보는 시인, 나태주의 신작 시집이다.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오래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등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시집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 온 그가 이번에는 감...
[문학] 봄과 아수라
미야자와 겐지 지음, 정수윤 옮김
읻다 2018-04-12 알라딘
봄과 아수라 - 미야자와 겐지 지음, 정수윤 옮김[은하철도 999]의 원작<은하철도의 밤>을 쓴 동화작가이자 시인인 미야자와 겐지.<봄과 아수라>는 그가 생전에 출판했던 유일한 시집이다. 시집에 실린 예순아홉 편의 시는 시인의 마음속을 어지럽히는 여러 가지 생각, 눈앞에 펼쳐진 자연 풍경 등을 보이는 대로 그려낸 그림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