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카리 모라
토머스 해리스 지음, 박산호 옮김
나무의철학 2019-09-10 알라딘
카리 모라 - 토머스 해리스 지음, 박산호 옮김스릴러의 교과서라 불리는《양들의 침묵》을 통해 미국 출판 사상 ‘초판 최고 판매부수’, ‘최고 계약금’, ‘최대 판권료’라는 3대 기록을 갱신하며 스릴러 문학의 모든 기록을 갈아치운 작가, 토머스 해리스의 신작.
[문학] 양들의 침묵
토머스 해리스 지음, 공보경 옮김
나무의철학 2019-09-10 알라딘
양들의 침묵 - 토머스 해리스 지음, 공보경 옮김《양들의 침묵》 출간 3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 미니멀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기념 에디션은 《양들의 침묵》의 친애하는 20세기 애독자들에게는 시대를 뛰어넘는 명작 재독의 즐거움을, 21세기의새로운 독자들에게는 심리 스릴러 문학의 필독서를 탐독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문학] 한니발
토머스 해리스 지음, 이창식 옮김
나무의철학 2019-09-10 알라딘
한니발 - 토머스 해리스 지음, 이창식 옮김선과 악, 정상과 비정상, 구속과 해방, 욕망과 도덕, 광기와 이상 심리의 경계를 넘나들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창조해내는 스릴러의 거장, 토머스 해리스의 기출간작<한니발>을 새롭게 선보인다.
[문학] 한니발 라이징
토머스 해리스 지음, 박슬라 옮김
나무의철학 2019-09-10 알라딘
한니발 라이징 - 토머스 해리스 지음, 박슬라 옮김독보적인 캐릭터를 창조해내는 스릴러의 거장, 토머스 해리스의 소설.<한니발 라이징>은 서정성 짙은 독특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로 사건을 전개해나가며 독자의 마음 속 금기들을 자극한다.
[문학] 그림자 없는 남자
조이스 캐롤 오츠 지음, 하윤숙 옮김
위즈덤하우스 2019-09-09 알라딘
그림자 없는 남자 - 조이스 캐롤 오츠 지음, 하윤숙 옮김젊은 신경과학자인 마고 샤프는 페리스 교수의 신경심리학 실험실에서 매력적인 기억상실증 환자 엘리후 후프스를 만난다. 신비하고 멋진 남자이지만, 단기기억이 모두 파괴된 그가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기억은 겨우 70초뿐이다.
장은진 외 지음
생각정거장 2019-09-09 알라딘
이효석문학상 수상작품집 2019 - 장은진 외 지음2019년 한국문학을 빛낸 최고의 단편소설을 엄선한<이효석문학상 수상작품집 2019>.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이효석문학상은 여러 작품들이 본심작 물망에 올랐고, 치열한 경합 끝에 여섯 편이 선정되었으며 2차 독회를 통해 대상 수상작으로 장은진의 `외진 곳`을 선정했다.
[문학] 여성의 설득
메그 월리처 지음, 김지원 옮김
걷는나무 2019-09-04 알라딘
여성의 설득 - 메그 월리처 지음, 김지원 옮김자신의 목소리를 꺼내는 일을 힘들어하는 수줍음 많은 여학생 그리어와 수십 년간 미국 여성 운동의 중심축이었던 60대 페미니스트 페이스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하는 이 소설은 이 시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고민할 만한 지점에 관해 끊임없이 질문을 던진다.
[문학] 공포의 천사
에드거 월리스 지음, 양원정 옮김
양파(도서출판) 2019-08-29 알라딘
공포의 천사 - 에드거 월리스 지음, 양원정 옮김제임스 메레디스는 약혼녀 진 브리거랜드의 위증으로 살인죄를 뒤집어쓰고 사형을 언도받는다. 재산을 노린 약혼녀의 음모인 것을 굳게 믿는 메레디스의 친구이자 변호사인 잭 글로버는 메레디스의 목숨과 재산을 지키기로 결심하고 리디아 베일을 찾아가 메레디스와 결혼해줄 것을 제안한다.
[문학] 하우스 오브 갓 - 그 의사는 왜 병원에서 몸을 던졌을까?
사무엘 셈 지음, 정회성 옮김, 남궁인 감수
세종서적 2019-08-29 알라딘
하우스 오브 갓 - 사무엘 셈 지음, 정회성 옮김, 남궁인 감수의사인 저자의 경험을 담은 자서전적인 소설로, 인턴인 로이 바슈의 눈을 통해서 의료실습에 의한 심리적 고충과 병원 시스템의 비인간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한다. 작가는 자신이 몸담고 있는 엘리트 의사 사회의 모순을, 소설이라는 형태로 사회에 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