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아낌없이 뺏는 사랑
피터 스완슨 지음, 노진??옮김
푸른숲 2017-05-31 알라딘
아낌없이 뺏는 사랑 - 피터 스완슨 지음, 노진선 옮김<죽여 마땅한 사람들>의 작가 피터 스완슨 소설. 보스턴에 있는 오랜 역사의 문학 잡지사에서 회계사로 일하고 있는 조지 포스. 나이가 마흔이 다 되어가니 세상이 서서히 바래는 것 같다. 그러던 8월의 어느 날 밤, 단골 바에서 느닷없이 사라져버린대학 첫사랑, 오드리를 20년 만에 만난다.
[문학] 나는 어떻게 너를 잃었는가
제니 블랙허스트 지음, 박지선 옮김
나무의철학 2017-05-31 알라딘
나는 어떻게 너를 잃었는가 - 제니 블랙허스트 지음, 박지선 옮김영국을 비롯한 유럽과 미국에서 스릴러 신예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를 굳히고 있는 제니 블랙허스트의 첫 번째 소설이다. 작가는 누구의 삶에나 존재하는 커다란 구멍에 빠진 한 여성의 이야기를 어떤 소설보다 촘촘하고현실적으로 그려냈다.
[문학] 떠나간 자와 머무른 자
엘레나 페란테 지음, 김지우 옮김
한길사 2017-05-30 알라딘
떠나간 자와 머무른 자 - 엘레나 페란테 지음, 김지우 옮김전 세계를 강타한 베스트셀러 작가 엘레나 페란테의 \`나폴리 4부작\` 제3권<떠나간 자와 머무른 자>는 청춘의 끝자락에서 펼쳐지는 본능적이고 호소력 있는 이야기다. 중년기에 접어든 두 주인공은 결혼과 출산, 육아를 경험하며 각자의 삶을 살아간다.
[문학] 시대의 소음
줄리언 반스 지음, 송은주 옮김
다산책방 2017-05-28 알라딘
시대의 소음 - 줄리언 반스 지음, 송은주 옮김2011년<예감은 틀리지 않는다>로 맨부커상을 수상한 줄리언 반스가 5년만에 내놓은 장편소설. 맨부커상 수상 이후 발표한 첫 소설로\"스스로를 뛰어넘었다\"는 극찬을 받은 작품으로, 거대한 권력 앞에서 무력해질 수밖에 없는 평범한 한 인간의 삶을 내밀하고도 깊이 있게 그려냈다.
[문학] 마티네의 끝에서
저자 : 히라노 게이치로/역자 : 양윤옥 저
arte 2017-05-26 YES24
“이런 확실한 감정은 인생에 단 한 번 찾아오는 것이 아닐까”아쿠타가와상 수상작가 히라노 게이치로가사랑하는 방법을 잊어버린 어른에게 바치는 연애소설천재 기타리스트 마키노 사토시는 ‘데뷔 20주년 기념’ 공연 마지막 날 프랑스 RFP 통신에 근무하는 기자 고미네 요코를 만난다.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대화에 열중하지만 요코에게는 이미 미국...
[문학] 에브리씽 에브리씽
니콜라 윤 저/노지양 역
예담 2017-05-26 YES24
뉴욕타임스·아마존 베스트셀러,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씽」 원작 소설온실 속에 갇혀 있던 면역결핍증 소녀를 세상 밖으로 이끈 단 하나의 사랑니콜라 윤의 소설 『에브리씽 에브리씽』은 사랑을 위해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세상을 향해 첫발을 떼는 면역결핍증 소녀와 그 소녀에게 세상을 열어준 소년의 운명적인 사랑, 딸을 잃을까 두려웠던 엄마의 지독하고 헌신적인 사랑,...
[문학] 모던 타임스
이사카 코타로 저/김소영 역
웅진지식하우스 2017-05-19 YES24
일본 평론가들이 뽑은 이사카 고타로 최고의 작품, 『마왕』의 50년 후 이야기!일본 문고화 과정에서 가필,수정된 부분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새롭게 출간한 완성판! 일본 나오키상에 5회 연속으로 노미네이트되고, 『사신 치바』와 『마왕』, 『골든 슬럼버』로 일본은 물론 한국의 젊은 독자층에게 가장 사랑받는 작가로 자리매김해 온 이사카 고타로의 장편소설. 만화 ...
[문학] 바다가 보이는 이발소 - 제155회 나오키상 수상작
오기와라 히로시 지음, 김난주 옮김
알에이치코리아(RHK) 2017-05-18 알라딘
바다가 보이는 이발소 - 오기와라 히로시 지음, 김난주 옮김뛰어난 작품성과 독자를 매혹하는 이야기로 일본 독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국민작가로 자리 잡은 오기와라 히로시.<바다가 보이는 이발소>는 제155회 나오키상 수상작으로, 가족에 대한 여섯 편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집이다.
[문학]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스미노 요루 저/양윤옥 역
소미미디어 2017-05-08 YES24
2016년 일본 서점 대상 2위에 오른 스미노 요루의 첫 소설이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소녀와 함께한 어느 소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요루노 야스미’라는 필명으로 소설 투고 웹사이트 에 원고를 올리기 시작한 것이 이 작품의 시작이었다. 처음에는 파격적인 타이틀로 눈길을 끌었지만 결말이 정해진 이야기임에도 불구, 섬세한 문체와 이야기를 끌고 가는 작가의...
[문학] 유리 망치 - 2005년 일본추리작가 협회상 수상작
기시 유스케 지음, 이선희 옮김
창해 2017-05-07 알라딘
유리 망치 - 기시 유스케 지음, 이선희 옮김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미스터리 작가이자 우리나라에서도 두터운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기시 유스케의 일본추리작가협회상 수상작.<푸른 불꽃>발표 후 4년 6개월 만에 선보인 본격 미스터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