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하이로우, 진동의 법칙

하이로우, 진동의 법칙

저자
벡스 킹 지음, 정미나 옮김
출판사
에쎄이 출판 (SA Publishing Co.)
출판일
2022-02-09
등록일
2022-05-0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7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영국 <선데이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의 화제작
? 52주 <선데이 타임스> 베스트셀러 탑10 수성
? 전 세계 50만 부 돌파! 30개 언어 출간 계약
? 100만 글로벌 인플루언서, 건강* 웰니스 문화 선두주자

“인플루언서 INFLUENCER: 영향력 있는 사람.”
지금, 당신은 영향받는 사람인가, 영향 주는 사람인가?


오직 ‘선한 영향력’만으로 현재 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된, 말로만 듣던 ‘인생역전’의 주인공인 벡스 킹은 자신이 원래부터 이렇게 긍정적인 사람은 아니었다고 털어놓는다. 아버지의 부재로 인해 불운하고 궁핍한 어린 시절을 보낸 벡스는 원래 꽤나 부정적인 사람이었다. 애써 입학한 대학을 몇 번이나 그만두려 했고, 직장인이 되고 나서는 상사에 대한 불평을 달고 살았다. 물론 그때도 벡스는 ‘진동의 법칙’을 어렴풋이 알고 있었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이토록 성공적으로 과거를 반전시키고 지금과 같은 멋진 인생을 살 수 있었던 걸까?
저자는 말한다. “우리는 모두 진동의 법칙하에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타인과의 관계를 바르게 이해하고 그 관계 속에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때, 우리의 삶에 변화가 시작되는 것이다. 그러니 이 책을 읽을 때만큼은 당신의 영향력을 작게 단정 짓지 말자.

우리는 모두 ‘인플루언서’이다.

당신의 진동을 정비하라!
그것이 삶을 역전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언제까지 일상에 안주하고 현실에 머무를 것인가?
진동의 법칙하에 우리는 모두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진정한 의미의 자기사랑을 배우고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으로 전환하며
삶의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에 동참하라!

■ ‘끌어당김의 법칙’과 ‘진동의 법칙’

‘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끌어당김의 법칙’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 법칙은 쉽게 설명하면, 자신이 집중하는 일이 곧 자신에게 돌아온다는 이론이다. 하지만, ‘끌어당김에 법칙’에는 빠지기 쉬운 착오가 있다. 바로 ‘마냥 낙관적으로 생각하기’이다. 이런 오류에 빠진 사람들은 일관되지 않은 결과를 얻는다. 즉, 나는 분명 좋게 생각했는데 결과는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오류에 빠졌음을 알게 되더라도 이를 수정하기가 쉽지 않다. 이 책의 저자인 벡스 킹도 이와 같은 오류에 빠졌었다. 여기서 등장하는 것이 바로 ‘진동의 법칙’이다. ‘진동의 법칙’에는 예외가 거의 없다. 이는 ‘생각’만을 강조하지 않으며 우리의 마음과 태도에 중점을 둔다.

“우리는 항상 진동하고 있다. 우선 이 점을 명심해라.”

■ ‘진동의 법칙’이 도대체 뭘까?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는 장면을 떠올려 보자. 원하는 프로그램을 청취하기 위해서는 수십, 수백 개의 채널 중 원하는 채널에 주파수를 찾아 맞춰야 한다. 우주는 끊임없이 폭발하고 팽창하는 무한한 진동의 세계다. 우리의 몸도 마찬가지다. 심장이 뛰는 동안, 인간은 쉬지 않고 진동하는 셈이다.
자, 이제 앞서 말한 라디오의 예를 여기에 적용해 보자. 우리가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높은 진동을 내보내는 건 좋은 운, 행복한 미래에 삶의 주파수를 맞추는 것과 같다. 즉, 우리가 높게 진동하면 그에 상응하여 긍정적인 미래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이다. ‘진동의 법칙’을 모르는 이들에겐 이런 미래가 그저 ‘좋은 운’으로 비쳐질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는 ‘운’이 통제 가능함을 기억해야 한다.

“우주는 당신의 진동에 반응한다. 우주는 당신이 발산하는 모든 에너지에 화답하게 되어 있다.”

■ 높은 진동, 긍정적인 진동

여기에서 한 가지 궁금증이 생긴다. 도대체 어떤 상태가 높은 진동의 상태냐는 것이다. 이 물음의 답은 의외로 단순하다. ‘기분 좋은 상태’가 바로 높은 진동의 상태이다. 그럼 높은 진동을 만드는 방법은 또 무엇일까? 이 책에 따르면 우리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높은 진동을 발산할 수 있으며 심지어 낮은 진동 상태를 높은 진동 상태로 변환할 수도 있다. 혹시, 음식도 진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야채, 과일은 높은 진동을 발산하며 초콜릿, 햄버거 같은 가공식품은 상대적으로 낮은 진동을 발산한다. 그러니 야채, 과일을 섭취하면 보다 높은 진동을 발산할 수 있다. 기분 좋은 상태에 있을 때의 내 모습을 흉내 내며 보다 높은 진동의 상태로 옮겨가는 방법도 있다. ‘PART2.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방법’에서 벡스 킹은 이처럼 검증된 자료뿐만 아니라, 자신의 경험과 많은 의뢰인들의 사례를 통해 터득한 여러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더 높은 진동 상태는 기분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되며,
기분이 좋아지면 삶에서 더 좋은 일들을 실현시킬 수 있다.”

■ 보다 고차원적인 목표와 실천

벡스의 ‘인생역전’이 거창한 인생의 전환점을 통해 이루어진 것이 아니듯, 우리도 단순하고 작은 변화로써 꿈꿔온 미래를 향한 첫 발을 내디딜 수 있다. 저자는 ‘PART 3.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원칙’, ‘PART 4.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는 방법’과 ‘PART 5. 목표의 실현 : 정신 활동’에서 ‘마음의 변화’를 먼저 소개한다. ‘스스로의 독자성을 존중하고 당신 자신만을 비교 대상으로 삼는 것, 관대하게 당신 자신을 대하며 용서할 것.’ 그리고 이어지는 ‘PART 6. 목표의 실현 : 행동 취하기’에서는 꾸물거리는 습관을 버리고 쉬운 길을 찾아 헤매지 말 것.’ 등과 같은 실천적 지침을 내린다. 마음의 변화는 자연히 행동의 변화로 이어지게 마련이다. 그러니 우리는 보다 고차원적인 목표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이 책의 마지막 장인 ‘PART 7’은 보다 고차원적인 목표 즉, ‘행복’에 관한 내용이 되겠다. 저자가 독자의 감동을 위해 마지막 장에 다다르기까지 꾹 참아온 이야기를 읽으며 지금 우리가 걸어가고 있는 인생길의 끝을 가늠해 볼 수 있으리라.

“우리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우리를 위해’ 일어나기도 한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