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이틀여행 - 당신에게 주는 선물

이틀여행 - 당신에게 주는 선물

저자
한정은 지음
출판사
황금부엉이
출판일
2019-06-25
등록일
2019-12-24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87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멍하니 창밖만 바라보다 문득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볼까?
짧지도 길지도 않은 이틀, 나만의 여행을 떠난다.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 ‘이틀’, 일상에서 벗어나 삶을 리프레시한다.”

나만을 생각하고,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 줄 여행 가이드를 만나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이틀. 그 시간이 오롯이 나만의 시간으로 주어진다면…? ‘어디로 갈까, 어떻게 준비할까’ 막막해서, 혹은 귀찮아서 여행을 포기하지 않았나요? 이런 고민을 하는 당신을 도와드릴게요. 이틀이라는 시간을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여 일상을 리프레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드립니다. 머물던 시간 속에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이틀을 시작하고 싶다면, 일단 떠나보세요. 책과 함께 한 걸음 내딛으며, 자신만의 특별한 날,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멀리 떠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일단 가까운 곳에서부터 느긋하게 시작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한 장소에서 이틀을 머물러도 좋고, 이틀 동안 다양한 곳을 다니면서 나만의 여행 코스를 만들어도 좋습니다. 이 책과 함께라면 틀에 얽매이지 않고, 어렵지 않게 나만의 이틀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귀차니즘이 강해요!
이런 독자를 위해 여행지를 시간대별로 나눠보았습니다(편도 기준). 갑자기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데 인터넷에서 손품 팔아 검색하자니 귀찮지요. 그러다 포기하고 그냥 방에서 뒹굴뒹굴하게 되고요. 그럴 때 이 책 하나 들고 훌쩍 여행을 떠나보세요. 먼 곳을 가야만 꼭 여행은 아니랍니다. 옆 동네 구경 가는 것도 여행이 될 수 있어요. 여행은 타인의 일상에 나의 이상이 들어가는 것이니까요. 그러니 어렵지 않게 누군가의 일상으로 한걸음 내딛어 보세요. 책에 소개된 여행지가 특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소박하고 정겨운 우리네 일상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혼자 즐겨도 전혀 외롭지 않답니다. 그런 곳에서 천천히 나만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매번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어떻게 가야 할지, 혼자 여행은 무서워요!
이런 독자를 위해 책 속에 자세한 여행 정보와 QR코드를 준비해 놓았습니다. 시간대별로 묶인 장소들로 자신만의 여행코스를 짜보세요. 마음에 드는 한 장소에서 온전히 자신에게만 집중하며 천천히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요. 몇몇 곳을 묶어서 나만의 여행코스를 만들 수도 있답니다. QR코드를 이용해 해당 여행지까지 가는 상세한 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코스도 짜고, 가는 길도 미리 보고, 교통편도 살펴보면 혼자서도 전혀 무섭지 않아요. 그래도 여전히 두렵다면, 한 시간 거리의 여행지부터 시작해보세요.

나만의 시간을 얻고 싶어요!
‘여행’이라는 단어는 왠지 모를 설렘을 선물합니다. 하지만 설렘만을 가지고 막상 떠나려 하면 준비해야 할 것과 알아볼 것들이 너무 많아요. 어떤 곳으로 가야 할지, 어떻게 가야 할지, 시간을 얼마나 걸리는지 등 정보를 찾는 일만이라도 줄어든다면 여행을 떠나기 훨씬 쉽겠죠. 이 책은 ‘움직이는 거리’와 ‘여행지 정보’를 찾는 데 드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가는 시간과 거리를 안다면 온전히 한 곳에서 오랜 시간의 여유를 부릴 수도 있고, 근처의 다른 장소들을 묶어 나만의 여행코스를 만들어 볼 수도 있어요. 책을 통해 이런 정보들을 미리 알 수 있으니 최소한의 준비물만 챙겨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틀이라는 여행의 시간, 또 다른 포인트, 숙소!
‘이틀여행’은 ‘하루의 밤’ 시간이 주어집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방 안의 전경, 창밖의 풍경, 온전히 그 공간 안에 내가 쉬고 있는 느낌…. 이 책에서는 힐링이 되는 공간과 어울리는 숙소와 템플스테이나 전경이 멋진 호화스러운 호텔을 소개합니다. 시간대별 공간과 어울리는 숙소뿐만 아니라 오롯이 숙소만 찾아가는 묘미도 있답니다.

짐은 가볍게, 마음도 가볍게!
여행을 떠날 준비가 끝났나요? 그럼 책과 함께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왕이면 볼펜 한 자루도 준비해볼까요? 이 책은 장소마다 ‘나만의 여행정보’를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여행지에서 느낀 나의 생각이나 감흥을 적어둘 수 있어요. 또한 시간대로 나눠진 파트의 마지막에는 셀프 여행 가이드를 짜 볼 수 있는 페이지도 마련되어 있어요. 내가 가고 싶은 곳들을 정리해서 적어보세요. 이번에는 이렇게, 그리고 다음에는 또 다른 코스를… 그렇게 나만의 여행 코스를 직접 짜 볼 수 있답니다. 나만의 여행수첩을 만들 수 있으니, 일석이조! 자, 이제 특별한 나의 이틀여행을 떠나보세요!

QUICKSERVICE

TOP